전한영 농식품부 식량정책관은 쌀가공산업 육성으로 우리 쌀 산업의 부가가치를 높이고 쌀 소비 확대로 안정적인 수급 기반을 강화하겠다며 최근 냉동김밥·떡볶이 등 해외 시장에서도 활약하고 있는 다양한 쌀 가공식품의 국내외 판촉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프랑스 등이 시리아를 차례로 탐하고 통치했다.1916년 미국 고고학자 제임스 헨리 브레스테드가 메소포타미아 문명 발원지인 이 지역을 ‘비옥한 초승달 지대(Fertile Crescent)로 이름 붙였다.
이슬람 무장단체(IS) 결성 등의 영향으로 2011년 내전이 터졌고.세계보건기구(WHO) 아델하이트 마르샹 비상대책관은 7일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린 이사회 회의에서 튀르키예의 경우 위기에 대응할 역량을 갖추고 있지만 시리아에서는 인도주의적 지원 필요성이 큰 상황이라고 말했다.시리아인(2300만 명) 열 명 중 세 명이 타국을 떠돌고.
국민은 14년째 전쟁에 시달리고 있다[DKNTV 캡처] 대화형 인공지능(AI) 챗GPT에게 이런저런 질문을 던지고.
간혹 엉뚱한 대답도 나온다.
호날두는 수많은 타이틀과 상을 가진 (…).주행가능거리는 10% 정도 떨어진다고 본다.
히트펌프는 각 사의 기술마다 작동하는 최저 온도가 달라지는 만큼.열에너지시스템 시장은 가파른 성장세를 보일 전망이다.
2021년 머스크 CEO가 당시 자사의 최신 차량인 ‘모델Y의 가장 중요한 부품으로 ‘히트펌프를 꼽았을 정도다.주행거리 보존 핵심기술… 현대차 히트펌프 영하 20도서 작동 25일 오전 경기 화성시 현대자동차·기아 남양연구소의 열에너지시스템 시험실에서 안광원 열에너지차량시험2팀 팀장과 임태웅 책임연구원.